목화반점은 아산에서 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으며 웨이팅 종이에 적어주십니다. 주말과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말린아구는 아구살이 쫀득쫀득하고 신선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아구찜 뿐만 아니라 아구수육은 잘 익은 고소한 아구를 간장 와사비에 찍어서 아삭한 미나리나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강릉 맛집을 소개합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커서 내게 맛있는 음식도 다른 누군가에겐 맛이 없을 수 있어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작성한 글이라는 것을 밝힙니다.
이때 네이버는 이례적으로 해당 두 웹툰을 영어로 번역했다. 옥수역 귀신(공포 주의), 봉천동 귀신(공포 주의).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생선 양이 많아서 밥을 반 공기 넘게 남겼어요. 밥이 없어도 생선과 무, 감자만으로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정식 한상에는 게장, 꽃게장, 새우장, 꽃게탕까지 따뜻한 솥밥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간장 베이스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게 딱 적당히 간이 맞아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돌게장을 맛보고 싶은 분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read more 분위기입니다.
탕수육이 맛있어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모두 read more 탕수육을 시킵니다. 탕수육은 신선한 재료에 맛집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 맛있게 만들어냅니다. 탕수육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어서 get more info 많은 단골손님들이 있습니다.
근처에 지동시장이 있어 신선한 식재료를 구하기도 쉽고 조리도 간편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순대촌이 형성되었습니다.
아산 맛집에는 명성갈비, 목화반점, 소담, 아산짚불장어, 꽁당보리밥 본점, 서천굴칼국수, 남촌왕만두, 온기, 감꽃마을토종순대, 코쿠미가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 아산을 대표하는 인기 맛집들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렇지만 만둣국 유명 맛집인 것에 비해 특별히 크게 기억의 남는 맛은 아니었다.
진미통닭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참고로 파주 돌짜장은 현재 인기가 워낙 많아 저녁시간대에 맞춰가도 재료가 소진되어 웨이팅조차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니 식사시간보다 좀 더 빠르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곤드레밥과 맛집 국이 나오고, 쌈밥과 된장 두 종류가 나옵니다. 한상 차림이 넉넉해서 좋아요.